영단기(www.engdangi.com)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의 가파른 상승세가 눈에 띈다.
<영단기 토익 RC>가 여름방학 기간 내내 영어 기본서 시장에서 1위에 이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은 영단기에 대한 학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해주는 계기가 되고 있다. 영단기는 여름방학 사전등록자 수 44,000명을 돌파하며 큰 차이로 압도적 1위를 달성하고, 업계 1위 스타강사들이 영단기로 대거 이동하며 어학원 업계를 평정했다고 평가 받는다.
<영단기 토익 RC>는 지난 10년간의 토익 기출문제와 최근 5년간의 문제 유형을 집중 분석해 '토익에 특정한 유형이 존재한다'는 결론을 바탕으로 토익의 모든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해 문제를 보다 정확하고 손쉽게 풀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진단, 개념정리, 유형정리, 실전문제로 나뉜 체계적인 4단계 학습을 통해, 학습자들이 기본 개념부터 실전스킬 까지 토익 리딩파트의 모든 것을 단 한 권에 끝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영단기의 토익기본서 <영단기 토익 RC> 및 영단기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