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다음달 1일까지 국내 주요 워터파크 5곳의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하는 '올킬 슈퍼위크 워터파크 특집'을 실시한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8월 17일까지 K-POP 콘서트와 디너쇼가 진행되며 30일에는 소녀시대 태티서, 1일에는 휘성과 배치기, 8일에는 시크릿, 17일에는 에일리 등 인기 가수 공연이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해당 입장권은 바캉스 특별 시즌권으로 8월 17일 전까지 일자별로 지정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29일에는 유럽풍의 '천안 테딘 워터파크 골드시즌 입장권'을, 30일에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테마로 꾸민 '롯데 김해 골드시즌 입장권'을 선보인다. 또 31일에는 수도권 최고 인기 워터파크인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입장권'을 판매한다.
올킬 슈퍼위크 일일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에 판매 시작되며 옥션 검색창에 '올킬 슈퍼위크'를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지경민 부장은 "최근 마른 장마로 지역별 폭염과 열대야가 계속되면서 7월 들어 워터파크·스파 이용권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9% 늘었으며 여름방학과 휴가가 시작되면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며 "올해는 사회적 분위기상 가족 단위 이용객이 늘어나 패밀리형 워터파크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