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www.sk2.co.kr)가 최근 더욱 특별한 섬머 케어를 위한 쿨링 파우치를 선보인다.
'jain song'의 디자이너 송자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이번 SK-II 쿨링 파우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강렬한 자외선, 오랜 장마로 고온 다습해진 환경에 꼭 맞는 스킨 케어가 가능하도록 특별한 기능성까지 겸비했다. 이번 파우치의 디자인에 참여한 디자이너 송자인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SK-II의 오랜 로열 유저로 알려져 있다. 송자인 디자이너는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직업의 특성에 맞추어 일상 생활이나 여행지에서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디자인에 여름 날씨에 맞게 뷰티 제품을 갖고 다닐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평소 데일리 클러치로도 손색이 없는 이번 파우치는 모던하면서도 여름의 하늘과 바다에서 느껴지는 청량감에서 모티브를 얻은 프린트로 엣지를 더했다.
특별히, 파우치 내부에 보온/보냉 기능을 겸비한 특수한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고온 다습한 기후에도 SK-II 제품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김희애의 특급 물광 크림으로 알려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EX와 여배우 마스크로 유명해진 SK-II 마스크를 상온 15도 정도로 보관해서 넣어 다니면, 바캉스 철에도 제품이 변질되지 않으면서 오랜 시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SK-II 매장에 공개되기 전부터, 이연희, 장윤주, 지나, 이영진 등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SK-II 쿨링 파우치는 한정 수량으로, 8월 15일부터 SK-ll 주요 카운터 (롯데 본점, 롯데 잠실점, 롯데 부산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현대 무역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