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박신혜 CF 의상 자선 경매 '베지밀 사랑의 옥션'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4-08-25 10:36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손헌수, www.vegemil.co.kr)은 베지밀 전속모델 박신혜의 CF 촬영 의상 자선 경매 이벤트 '베지밀 사랑의 옥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베지밀 사랑의 옥션' 이벤트는 정식품이 자사의 SNS를 통해 박신혜가 광고촬영에 착용한 의상을 경매에 부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따뜻한 자선 이벤트다. 이벤트는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vegemilgood)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댓글로 낙찰가를 제시하고 최고 가격을 제시한 참가자에게 의상이 낙찰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낙찰된 고객은 박신혜의 광고 촬영 의상 및 친필 사인지 소장과 함께 박신혜와 자신의 이름으로 국제구호 NGO 단체인 '기아대책'에 낙찰 금액을 기부하는 뜻 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2차에 거쳐 진행된다.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는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 촬영 시 박신혜가 직접 착용했던 원피스와 자켓이,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는 '베지밀A' 광고 촬영에 착용한 블라우스와 치마가 경매 물품으로 나올 예정이다. 당첨자 결과는 1차,2차 각각 9월 5일과 9월 26일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식품 홍보팀 이동호팀장은 "
'베지밀 사랑의 옥션' 이벤트는 스타가 광고에서 직접 착용한 의상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행사에 소비자가 직접 동참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고객 참여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두유 역사의 첫 장을 연 정식품은 한국심장재단 심장병 환자, 굿네이버스 결식아동, 한국혈액암협회 백혈병 및 혈액질환 환자, (재)혜춘장학회 정기후원 등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