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위밴드수술 전문 병원 찬베리아트외과를 한 가족 7명이 단체로 방문하였다.
유모씨(34세, 남자)는 2년 2개월전에 찬베리아트에서 위밴드 수술을 받고 27kg을 감량해 현재 70kg대를 유지하고 있다. 수술 전에 여러 가지 온갖 체중 감량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때 마다 실패를 경험하며 많이 좌절하고 자포자기하여 체중감량 노력을 포기하기도하였다.
7명의 가족이 한 병원에서 위밴드수술로 체중 감량에 성공하는 보기 드문 사례를 만든것이다.
찬베리아트 이홍찬 원장은" 더블라인 위밴드 수술은 위밴드 고정과 함께 배고픔과 포만감 전달 수용체가 많이 분포되어있는 위의 전장 부위를 주름이 잡히도록 봉합해주어, 수술 후 초기 체중 감량 효과가 뛰어날 뿐 만 아니라, 수술 후에 발생 할 수도 있는 구토와 밴드의 미끄러짐 방지, 위밴드 봉합 부위가 당겨지면서 발생되는 상처 부위에 밴드가 파고드는 현상을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라고 전하였다
더불어 " 유00씨 가족 모두가 체중 감량에 성공하여 행복한 모습으로 병원을 찾아 고마움을 전달하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이것이 의사로서 보람과 행복인거 같습니다. 비만으로 인해 고통 받는 모든 환자들에게 더블라인 위밴드 수술이 희망이 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하였다.
유모씨 가족은 찬베리아트만의 최첨단 장비와 이홍찬원장의 노하우가 접목된 베리아펙스 체형관리 프로그램을 꾸준히 받고 있다고한다.
베리아펙스 체형관리 프로그램은 첫째, 라펙스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 세포의 세포내 중성 지방을 줄여 비만을 개선하고 둘째, 파워플레이트를 이용한 첨단 근력 운동 기구로 짧은 시간 최고의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셋째, 고주파 지방 융해술로 림프 및 혈액 순환 촉진, 신진대사 증진시켜 분해된 지방을 빠르게 배출 시키며 넷째, 적절한 영양 상태를 고려하면서 성공적인 체중 감량과 유지를 위한 식사 계획 프로그램을 통한 영양치료 다섯째, 부족한 영양상태를 보충하여 기초 대사량을 높여 요요 현상을 최소화하는 주사 요법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위밴드 수술 후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