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 삼청점이 오픈 3주년을 맞아 새 단장을 마치고 29일 다시 오픈했다.
하겐다즈의 플래그십스토어인 삼청점은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져 독특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삼청동에 위치하여 모임이나 데이트 등 특별한 날에 주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모던하면서도 전통적인 분위기를 살려 더욱 트렌디한 외관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하겐다즈는 리뉴얼 오픈을 맞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겐다즈 삼청점을 방문하고 SNS에 후기를 게재하고 공유하면 아이스크림 스푼을 증정하고, 2만 5천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삼청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크리에이션 메뉴 또는 망고 라즈베리 인덜전스 신메뉴 주문 시에는 1잔의 따뜻한 커피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겐다즈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agenDaz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겐다즈는 서울시 및 수도권, 부산 지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