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움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셀프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9월 13일(토)부터 9월 21일(일)까지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ALVER)에서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는 '마죠리캐슬 인 코리아'를 진행한다.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정세영 홍보 담당자는 "'마죠리캐슬'은 브랜드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전으로 그 동안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선보였던 제품을 비롯해 아트워크, 그리고 새로운 전설까지 모두 공개하는 특별한 자리다"라며,"지난해 도쿄에서 개최한 '유리카나전'을 그대로 한국에서 재현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다양한 체험기회가 제공되는 전시인 만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0주년을 축하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행사 기간에 방문한 모든 관람 고객에게는 '마죠마죠 파일 케이스&이어캡'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유리카나전 관람 후 스탬프를 받고 음료주문시 특별한 커피 '마죠리카노'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베스트셀러 '래쉬킹'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죠마죠 뷰러&위시 팔찌'를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 온라인에서는 마죠리카페 방문 후기 인증샷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마죠리카 공식 홈페이지 (www.majolicamajorc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