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를 공개한 가운데, 동료 선후배 가수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7일 소속사 위얼라이브 측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하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하는 사랑 후에 이별을 삼켜내는 과정에 놓인 그 누군가에게 노래로 차가운 공기 끝에 와 닿는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를 노래한다.
윤하의 소속사 위얼라이브 관계자는 "윤하는 그동안 수 많은 이별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내 마음이 뭐가 돼'는 특히 가사에 집중해 주셨으면 한다. 공감 가는 가사에 윤하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마치 '나를 위한 이별 노래'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윤하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는 그룹 '넬'의 김종완이 작사·작곡·편곡을 맡았다. 음원이 공개되자 SNS를 통해 응원을 전하는가 하면, 에픽하이 타블로와 투컷, 원더걸스 유빈, 작곡가 김형석, 스윗소로우 김영우, 어반자카파 권순일, 가수 백아연 등이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동료 가수들의 음악 공감 멋지다",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진한 가을 냄새 나네요",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역시 보컬이 매력적이다",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SNS 타고 널리 퍼지겠다",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가사에 공감백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