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아야나 림바 이색 패지지 선보여

기사입력 2014-10-14 15:30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가 14일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겨냥해 특별 연휴 한정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야나림바에 따르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전부터 새해 1월 6일까지 커플을 비롯해 식도락과 음악, 스파를 즐기는 사람 등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어린이들을 위해서는 곰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맛있는 간식과 테디베어 차를 마시면서 산타와 이야기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지역 고아들로 구성된 성가대원들의 크리스마스 점등식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 덴파사르 지역의 머시 인도네시아 고아원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수영장에서 산타부부와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풀 세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산타부부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림바 수영장에 머물며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고 소원을 들어줄 예정이다.

12월 13일부터 1월 4일까지는 미식가와 식도락가들을 위한 아야나 쉐프 쿠킹 클래스가 진행돼, 크리스마스 레시피와 요리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아야나 또는 림바에서 최고급 차(tea)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날을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플들을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커플들은 림바의 독립된 공간 또는 아야나 프라이빗 해안에서 발리 전통 연주를 즐기며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

연휴 패키지에는 스파 프로그램이 포함돼, 스파를 즐기는 분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휴 시즌 전 최고의 컨디션으로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에서부터,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디톡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ayanaresort.com/assets/Festive_2014-2015/)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