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관계없이 풀빌라펜션을 찾는 사람들은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오는 휴식과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독립적인 공간을 찾기 마련이다.
산정호수와 허브아일랜드, 평강식물원과 아침고요수목원등을 찾는 사람들이 근거리에 위치한 풀빌라펜션의 소문을 듣고 몰려 들고 있는 것이다.
또한, 많은 여행객들이 책 한 권을 벗삼아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형태의 여행을 원하면서 서울근교의 포천을 많이 찾고 있고 고급스러운 여행을 찾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라텍스침대, 거위털 이불, 아일랜드식탁 및 레인보우샤워기 등 기존 펜션에서는 신경 쓰지 못한 세세한 부분들이 풀빌라펜션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하늘향기펜션의 스파는 호텔수준의 개인정용 5인용 제트스파와 실내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고 기존 펜션의 일반적인 스파와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연인이나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얼마 전 풀빌라펜션 객실을 리모델링하여 바닥마감재부터 벽지 하나까지 모두 럭셔리한 여행을 느낄 수 있도록 호텔수준 이상의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했다.
포천 스파펜션 하늘향기의 김종목 대표는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고급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하늘향기펜션은 일반 펜션과는 다른 무선주전자, 라텍스침대 등 최고급 제품과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진정한 럭셔리풀빌라펜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