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카시트, 본사 안전 연구소에서 소비자 '견학 프로그램' 진행

기사입력 2014-10-22 12:02


유아용 ㅏ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사내 안전연구소에서 '본사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지난 21일 안전 철학을 전하는 '본사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인 남양주의 순성산업 본사 내 안전 연구소 방문은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의 메시지를 알리는 순성산업의 공식 홍보단 '맘스카우트 1기' 20명이 함께 했다. 안전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카시트의 개발 및 생산되는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순성 카시트만의 안전성과 투명성을 널리 알리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순성산업은 국내 유일하게 안전 연구소를 설립해 자체적으로 생산한 제품을 테스트하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안전 테스트 장비를 구축했다.

안전 연구소를 찾은 참가자는 "공장 견학과 더불어 카시트 개발에 사용되는 실험 장치를 둘러봄으로써 카시트가 추가, 생산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며 "안전한 카시트를 개발하는 연구원들의 모습을 직접 보며, 아이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순성만의 차별화된 안전 철학을 몸소 이해하고 함께 공유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맘스카우트'는 지난 8월 7일 발대식을 열고, '엄마의 안전약속 5'를 전파하며 다양한 행사와 육아 박람회에 참가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순성산업은 '안전 연구소 견학 프로그램'으로 맘스카우트 1기 활동의 마지막 미션을 진행했으며 11월 초 해단식을 통해 3개월 간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소비자들에게 먼저 다가가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함께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카시트의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주고 함께 안전 지식을 나누는 유익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며, 더불어 순성 카시트만의 안전 철학을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