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 체험부스 운영

기사입력 2014-10-24 14:00



시디즈(대표 김상현, 손동창)가 24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에 참가한다. 시디즈에 따르면 25일부터 26일간 진행되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는, 약 900여 명의 폭스바겐 오너와 가족들에게 폭스바겐 전 차량과 새로운 모델을 소개함과 동시에 재활용 가죽을 이용한 패션 아이템 만들기, 자가동력을 이용한 솜사탕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오너와 그 가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행사다.

시디즈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에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폭스바겐 가족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야외 캠핑장이나 공연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친환경 종이 의자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시디즈 체험부스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뽑기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뽑기 만들기에 성공한 10명에게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시디즈의 베스트셀러인 사무용 의자 T50과 학생용 의자 링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기증된 책들로 만들어진 숲 속의 도서관에 친환경 의자 및 책장을 제공해 도서관을 찾는 방문객들이 자연 속에서 책을 읽으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시디즈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에 지원된 총 22여 점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곳에 기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