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G다인힐 12월 10일까지 '2014 다인힐 투어 시즌2'를 개최한다. 30일 SG다인힐에 따르면 레스토랑이 밀접한 지역을 로컬 여행하듯 즐기며 참여하는 '다인힐 투어'는 첫번째 방문 매장에서 '다인힐 패스포트'를 발행 받아 각 매장별로 준비된 스탬프를 수집하면 된다. 지역은 Zone 1(다운타운), Zone 2(프리덤아일랜드) Zone 3(강남), Zone 4(분당)으로 구분해 고객이 방문하고 싶은 지역을 자주 이용하면 된다. 매장별로 여러 개의 스탬프를 수집한 '다인힐 패스포트'는 가까운 매장으로 반납해 참여가 완료된다
다인힐 투어에 참여해 스탬프를 수집한 VIP고객은 등급에 따라 최대 6개월 동안 20% 할인을 받고, 신규매장 오픈시 우선 초대, 인기 매장 우선 예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고객은 매장 방문 횟수에 따라 지역별 최다 방문 상위 10명과 여러 zone을 방문한 상위 10명을 선정하여 2015년 상반기 6개월간 모든 브랜드를 골고루 방문한 고객에게는 3개월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inehill.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G다인힐 관계자는 "매년 상반기에 진행하는 창립기념 사은 행사인 다인힐 위크와 더불어 SG다인힐 브랜드를 즐겨 찾는 미식가들을 위한 다인힐 투어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정기적인 대형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신메뉴 개발 및 좋은 식재료 사용, 품격 높은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11월에는 블루밍가든 전 메뉴 개편, 붓처스컷 오이스터 바 운영, 업그레이드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메뉴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