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페이나우, 스마트월렛 연계 할인쿠폰 제공

기사입력 2014-11-11 14:48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11일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의 1000만 가입자가 이용하는 모바일지갑 '스마트월렛'과의 연계로 결제 서비스 뿐 아니라 멤버십 및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페이나우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설치 후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추가 절차 없이 간편한 모바일 인증만으로 모바일과 PC에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1000만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LG유플러스 모바일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과 페이나우의 연계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는 물론 300여 멤버십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월렛 에서 페이나우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스마트월렛이 제공하는 멤버십 카드 등록 및 적립을 비롯해 가맹점의 할인 쿠폰 등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향후에는 쿠폰과의 복합결제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페이나우'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결제카드도 추가한다고 설명했다. 기존 페이나우에서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사(신한카드/하나SK카드/BC카드)에 이달 내 삼성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의 간편결제(국민/우리/NH농협)도 제공하고 있는데, 이 서비스들을 바탕으로 개인간의 송금 서비스 제공도 검토 중이다.

가맹점 확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페이나우'는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인터넷서점,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등 화장품, ABC마트, 슈마커, 레스모아 등 슈즈 멀티샵, 신세계면세점 등 면세점, 하프클럽 및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를 포함 다양한 업종에서 10만여개의 국내 최다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페이나우는 지속적인 결제수단 및 가맹점 추가로 이용자들이 실질적으로 많은 곳에서 간편결제를 쓸 수 있도록 할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