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www.lecaf.co.kr)가 오는 12월에 열리는 개그콤비 '컬투'의 연말 콘서트 '컬투크리스말쇼'에 르까프 고객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승 멤버쉽 고객이 르까프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 후 총 100명에게 컬투 콘서트 입장권 2매씩 증정한다. 서울, 부산 지역의 경우 12월 11일(목)까지 약 4주간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2일(금)에 르까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 지역의 경우 12월 4일(목)까지 약 3주간이며 12월 5일(금)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화승 멤버쉽은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공연은 광주 지역의 경우 12월 13일(토)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부산은 12월 20일(토) 부산 KBS홀, 서울은 12월 23일(화)부터 28일(일)까지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한편, 정찬우, 김태균으로 이뤄진 개그콤비 컬투는 장기간 진행한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를 비롯해 수많은 공연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매해 연말 압도적인 호응과 예매율을 보여준 만큼 이번 '컬투크리스말쇼'에서도 비교할 수 없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승 르까프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르까프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이 컬투와 함께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화승 르까프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