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키친, 건강한 겨울 위한 '채식 초밥 도시락' 출시

기사입력 2014-11-23 13:55



빈스키친이 23일 겨울철을 맞아 감기 및 각종 질환 예방을 위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야채와 과일을 활용한 '채식 초밥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채식 초밥 도시락'은 야채와 특제 소스를 넣어 버무린 초밥 위에 100% 국산 콩으로 만든 콩고기 너비아니를 비롯, 구운 버섯과 가지, 새콤하게 절인 당근과 배 등을 얹어 만들었다. 초밥 5종이 각 2개로 구성된 10개가 한 세트로, 가격은 1만원이다. 단체 주문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빈스키친은 '채식 초밥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신메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테킨차 또는 식후차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빈스키친 관계자는 "신메뉴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재료들을 엄선해 개발했다"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생선을 먹지 못하는 채식주의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빈스키친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소규모 모임(16명 이하) 및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매장을 대여해 준다. 대여료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포함한 2시간 기준으로 10만원이다. 기존 메뉴 이용 및 파티 음식 주문이 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