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 '물따로 이코노미' 출시

기사입력 2014-12-01 10:01


우수메디컬은 신생아용 무방부제 물티슈의 대명사 '물따로'의 경제형 모델인 '물따로 이코노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물따로는 따로 제공되는 건티슈에 살균 초순수(물)을 부어 화학첨가제 걱정없이 아기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허 받은 물티슈로 어머님들은 물론 전문 산부인과 여성병원 신생아실에서 사랑받고 있다. 그 동안 기존 화학방부제가 첨가된 물티슈의 대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있다는 어머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신제품 개발에 착수하여 탄생된 경제적인 모델이다.

물따로 이코노미는 세계적인 친환경 섬유 회사인 렌징(Lenzing)사의 천연 펄프 소재 원사를 사용하고 대한민국에서 생산하는 클라라 원단을 적용한 건티슈를 따로 제공한다. 클라라 원단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에 따라 국가 공인 시험기관의 인증을 받은 국내산 프리미엄 원단이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살균 초순수는물의 부패를 화학방부제나 기타 방부대체물질로 해결하지 않고 물의 성분 중에 부패할 수 있는 요소를 모두 제거한 3차 증류수이다. 이에 '물따로'는 근본적으로 화학첨가제 사용을 차단하였기 때문에 아기 피부에 그 어떤 잔여물도 남지 않아 손, 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 + 건티슈' 제품이다.

물따로 이동훈 대표는 "천연소재 레이온 100% 최고급 '오리지날' 모델과 일반형 '베이직' 모델에 이어 경제형'이코노미'까지 모델 라인업을 완성하여 아기엄마들의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 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신생아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수메디컬은 초순수철학을 바탕으로 아기에게 안전하게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물티슈 및 건티슈를제공해왔는데 2014년 한 해에만 『제8회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대한민국 주목 받는 유망상품 선정』,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까지 포함해 4관왕의 쾌거를 이뤘고, 국내 뿐만 아니라 국제특허(PCT)출원 중인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 수출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물따로는 이번 '이코노미' 출시를 기념하여 새로 입점하게 된 CJ오쇼핑과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물따로물티슈 공식홈페이지 (http://www.multtaro.com)와 물따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ltta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