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에게 골프는 여전히 고급스포츠로 분류된다. 초기 시작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를 시작하더라도 레슨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실제로 골프 레슨을 바로 싶지만 비용을 이유로 골프를 배우지 못하는 이들도 많은 실정이다.
마음골프에서는 학생들의 원활한 실기를 위해 스크린골프 시스템인 티업비전을 이용하고 있다. 티업비전은 타석과 천장, 정면에서 HD급 카메라로 플레이어의 스윙 모습을 정확하게 촬영해, 이를 통한 첨단 시뮬레이터가 스윙 분석, 골프 자세를 교정하는 등의 실습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만약 마음골프의 8주 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후, 실제 필드에서 적응할 수 있도록 수강생들은 4박5일 간 제주도로 졸업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강의만으로는 습득하기 어려운 실제 골프 게임 진행 요령과 경기룰, 골프매너 교육 등을 직접 배울 수 있는 또 하나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졸업생과 현 수강생들이 보다 많은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도록 골프허니를 개설해 운영 중에 있다. 졸업생과 수강생 모두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서로의 잘못된 지식이나 정보를 바로 잡고, 새로운 정보를 빨리 습득할 수 있었으면 하는 김헌 교수의 바람에서 개설됐다. 실제로 수강이 끝나더라도 골프라는 공통적인 관심사가 있기 때문에 수강생과 졸업생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골프허니를 통해서 졸업생과 수강생 구분 없이 모두 김헌 교수의 골프레슨 동영상을 꾸준히 접할 수 있다. 졸업생들의 경우 졸업을 하더라도 꾸준히 케어를 받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마음골프는 각각 논현, 서현, 성남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서현캠퍼스는 지리적으로 편리한 서현역 5번출구 코코프라자 5층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도 큰 부담 없이 찾고 있다는 후문이다. 마음골프 관련된 모든 내용은 홈페이지 (http://bit.ly/1v2tdp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