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촌 솔로대첩
참가자들은 제휴된 신촌 맛집을 행사시간 동안 자유롭게 돌며 음식을 맛보고 미팅을 하는 방식이다.
그러나 새마을미팅 행사는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 일정액의 참가비를 내고 참가신청을 하게 된다. 따라서 남녀 동일한 인원을 모집하여 진행되고 실내에서 진행되므로 안전문제도 해결된다.
참가는 동성 2인 1조로 신청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제휴 맛집 입장 시 남녀가 2:2로 자리 배치되기 때문이다. 자리착석 후에는 45분이라는 제한시간이 있어 같이 앉은 이성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음식만 먹고 다른 가게로 이동할 수 있다.
새마을미팅프로젝트의
신촌 솔로대첩 이벤트 참여 가격은 남자 32,000원, 여자 29,000원이다. 카드 결제는 국민카드를 제외한 모든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행사 시간은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이며 20살부터 35살까지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시 트레이닝복을 입을 수 없으며 신분증은 필수이다.
남성의 참가비가 더 비싼 이유는 일반적으로 남성 참가자들이 음식을 많이 먹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3시간 동안 수십 곳의 음식점을 다닐 수 있는 만큼 식비를 고려했다"며 가격 책정 배경을 설명했다.
신촌 솔로대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신촌 솔로대첩, 참가 많이 할까", "
신촌 솔로대첩, 남자 참여비가 더 비싸구나", "
신촌 솔로대첩, 많이들 참가할 듯", "
신촌 솔로대첩, 솔로들 다 모이나요", "
신촌 솔로대첩, 벌써부터 관심 집중", "
신촌 솔로대첩, 1000명의 청춘남녀 모이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