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바람과 몰아친 눈 소식에 영하로 곤두박질 치는 기온까지 완연한 겨울을 뽐내고 있다. 겨울이 무르익을수록 난방비에 대한 걱정도 함께 커져가고 있다.
이에 새로운 난방기기로 떠오른 화롯불 벽난로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평군에 위치한 화롯불벽난로 전시장은 벽난로를 직접 보고 체험해보며 더 가깝게 접할 수 있어 추운 날씨에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데, 최근 양평에 제2전시장을 보보스펜션에 오픈을 하면서 더 많은 고객의 방문이 기대되고 있다.
화롯불벽난로는 기존 벽난로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점화가 쉽고 화력조절이 가능하며 화실문을 개방하여도 연기와 그을음이 실내로 유입되지 않는 등 실내 벽난로로써의 절대적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최근에는 카페나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펜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양평의 한 레스토랑은 화롯불 벽난로를 설치해 이색적인 난방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져 뜻 밖의 호황을 누리고 있다.
더불어 벽난로 액세서리 증정 및 100만원 가량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까지 얻고 있다.
화롯불 벽난로 이종만 실장은 쌀쌀한 겨울이 다가오면서 벽난로에 대한 문의가 잦아지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화롯불 벽난로와 함께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번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유난히도 기온차가 심한 올 겨울 화롯불 벽난로로 난방비 걱정을 줄이고 가족들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면 어떨까?
화롯불벽난로 제2전시장 양평보보스펜션에 방문하면 벽난로 체험부터 따뜻한 군고구마와 커피를 함께 할 수 있으니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힐링 타임을 가져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