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들은 생활 속에 윤택함과 편리함을 제공하며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탁 후, 옷에 묻은 보풀이나 먼지 걱정 해결해주는 삼성 세탁기 워블
■땅속 저장 환경 구현해 김장 후 주부의 김치 보관 고민 해결해주는 삼성 지펠아삭 M9000
김장철, 김치를 담그는 일만큼이나 보관 방법도 중요하다. 일정한 온도에서 보관하지 않으면, 김치가 얼고 녹는 과정을 반복해 배추의 식감이 물러지고 맛도 크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 김치 맛을 오랫동안 아삭하게 유지하기 위해 고민하는 주부에게 선조의 김치 보관 비법인 땅속 저장환경을 '메탈그라운드'로 구현한 '삼성 지펠아삭 M9000'을 추천한다.
삼성 지펠아삭은 김치 보관에서 가장 중요한 정온 유지를 위해 냉기 보존과 전달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제품 내부에 적용하여 완성한 '메탈그라운드'를 채용했다. 메탈그라운드는 '메탈쿨링커버', '메탈쿨링선반', '메탈쿨링커튼', '풀메탈쿨링서랍'의 4가지 기능으로 정온력을 극대화해 김치를 아삭하고 맛있게 보관해준다. 여기에 최근 웰빙 바람과 함께 건강을 위해 나트륨 섭취량이 감소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저염 김치 숙성/보관' 기능을 탑재, 일반 김치보다 쉽게 얼거나 시어지기 때문에 보관이 까다로운 저염 김치까지 간편하게 속성 및 보관할 수 있게 했다.
■생각보다 어려운 다림질 손쉽게 도와주는 테팔 프리무브 무선 스팀다리미
다림질을 할 때도 생각보다 어려운 점들이 많다. 전기다리미로 구겨진 옷의 주름을 능수능란하면서도 빠르게 다리는 것이 쉽지 않다. 또한 옷에 따라 좌우로 방향을 바꿔 다림질을 하다 보면 선도 꼬이기 일수다.
이럴 때 무선 스팀다리미를 사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다. 테팔의 '프리무브(Free move)' 무선 스팀다리미 업그레이드형 제품은 선이 엉키고 꼬이는 불편함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방향을 바꿔가며 다림질 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400W의 강력한 파워에서 나오는 풍부한 스팀량과 강력한 수직 스팀 기능이 옷감을 빠르고 쉽게 다릴 수 있게 했다. 열판 전체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76개의 스팀구멍으로 옷감에 고르게 스팀이 분사되어 다림질의 효율성까지 높여준다.
■믹서기에 베는 음식 냄새 걱정된다면 한일전기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가전도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으로 눈길을 끈다. 식재료를 다지거나, 분쇄하기 위해 사용하는 믹서기의 경우 믹서기 보틀에 음식물 냄새나 양념 색깔이 베기 쉽다.
한일전기의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HMF-3500TG)는 보틀에 위생적인 티타늄을 적용하여 염분이나 강한 양념을 사용해도 변색이나 냄새 걱정이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칼날의 경우 고강도 티타늄 코팅으로 영양소 파괴가 적고 금속 냄새가 나지 않아 청결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믹서에 사용된 티타늄의 특성 상 열전도가 느려 차갑거나 따뜻한 재료를 바로 넣어도 보틀이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아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