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존치킨, 점주 대상 정책 논의'투존인의 밤' 개최

기사입력 2014-12-08 13:38



투존치킨이 8일 점주들을 대상으로 '2015년 정책 간담회, 투존인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투존치킨에 따르면 16일 진행되는 간담회는 점주들을 위한 자리로 자리로 부족했던 점 등의 의견을 나누며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투존치킨 관계자는 "정책 간담회를 통해 한 해 부족했던 점들을 공유하고, 더 나은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한 계획을 발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투존치킨은 야채, 과일과 드레싱을 이용한 요리같은 치킨을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브랜드다.

투존치킨 관계자는 "창립 이후 80여개의 매장을 이루는데는 투존치킨의 특별한 소스 맛과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보다 나은 경영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wozone.co.kr)나 문의(031-793-9333)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투존치킨은 정책 간담회를 통해 내년에 시행될 새로운 기획 등을 점주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