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젠트마린 더테라스 등 분양형 호텔 인기

기사입력 2014-12-08 13:52


시중금리 2%. 실질적 제로금리 시대다. 저금리 시대에 투자자들이 선뜻 나설만한 투자처가 줄어들고 있는 상태. 그러나 최근 분양형 호텔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늘고 있다.

8일 부동산업계에 분양형 호텔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간단하다. 안정적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제주도에 위치한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의 경우 올해 2월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쳤다.

호텔 리젠트마린 1차 더블루 327실과 함께 총 676실의 제주도를 대표할 수 있는 랜드마크급 대규모 호텔로 지어진다는 게 한몫했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가 위치한 탑동은 객실가동률 90%에 육박하는 곳으로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게 장점이다. 24㎡~117 ㎡ 모든 객실에 테라스를 도입해 지중해풍 고급 호텔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 바다까지 약 70m 거리에 위치해 테라스를 통항 우수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117㎡ 타입의 로얄 스위트룸의 경우 욕실에서 바로 바다조망을 할 수 있어 고급 리조트에서나 가능했던 욕실 '오션뷰(Ocean view)'를 실현했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또 계약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 7일의 호텔객실 무료 숙박권, 도내 소재 골프장을 비롯한 요트, 유람선, 잠수함, 렌터카 등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0년간 위탁운영사와의 운영 계약까지 체결해 객실 분양 이후 관리에 대한 걱정도 덜었고.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여 안정성이 높다. '호텔 리젠트마린 2차 더테라스'는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의 금융혜택을 제공하한다. 각 객실은 등기분양 형식으로 분양된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서초구 강남대로 385(서울), 수성구 달구벌대로 2570(대구), 해운대구 중동 1400-10(부산), 제주시 서부두2길 18(제주) 에서 지난달 21일(금) 동시에 오픈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