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 서비스 개편 "특목고 컨텐츠 강화 나선다"

기사입력 2014-12-12 18:19


엠베스트(www.mbest.co.kr)가 12일 서비스 개편에 나섰다고 밝혔다. 엠베스트는 특수목적고 입시에 대비한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대치동 학원가의 인기강사 10여명을 영입했다. 학교유형별 입시에 최적화된 강좌 제공 등이 수월할 전망이다.

엠베스트는 온라인 학습부터 학생부 관리, 입시전략 수립 등 특목고 합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임특목반'서비스도 새롭게 기획했다.

프라임특목반 서비스를 이용하면 엠베스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또 입시전문가와의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교과/비교과활동(학생부)을 관리받을 수 있다. 특히 프라임특목반을 이용하는 학생들만 볼 수 있는 '프라임 시크릿존'을 별도 운영한다. 프라임 시크릿존에서는 특목고별 모집요강 분석자료, 자기소개서 작성법, 학교별 입시전략, 파이널 면접 등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강좌 등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특목고 콘텐츠 강화와 더불어 학습지원시스템도 전면 개편했다"며 "전체 학습시간을 줄이면서 학업 성취도는 극대화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서비스 전면 혁신 개편에 맞춰 '상위 1%로 가는 첫 시작'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이 포함된 BI로 변경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