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금토드라마 '미생'이 20일 많은 관심 속에 종영 되었다.
▲샘소나이트 아이쿰 백팩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방석
장그래의 직장 멘토이자 가장 사람 냄새 나는 캐릭터인 김동식은 많은 실무를 사무실에 앉아 진행하는 대리 직급의 특성상 방석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점탄성의 템퍼 방석은 외부압력과 충격을 흡수하는 과학적인 소재로 앉은 자세에 맞게 몰딩 되어 편안하게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체중을 제품 전체로 고루 분산시켜 장시간 편하게 앉아 있을 수 있어 대리급 직장인 가족에게 전달하기 알맞은 선물이다.
▲ 랑콤의 크리스마스 페어리 북
꽃처럼 아름답고 능력도 좋은 안영이와 같은 신입사원 가족이 있다면, 메이크업 세트가 좋다.
랑콤 크리스마스 페어리 북은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치크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하기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품 크기와 동일한 인기 아이섀도우 3종과 미니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 미니 크레용 콜 아이라이너, 미니 블러셔 2종, 미니 립러버 355와 함께 브러시, 거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템퍼 브리즈 베개
오상식 차장과 같은 중년 직장인들은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늘 수면이 부족한 법.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에서 출시한 템퍼 브리즈 베개는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TCM(Tempur Climate Material) 기술과 특수 3D 커버를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여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템퍼 만의 오픈 셀 소재로 구성된 베개는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며 신체에 주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지지력의 차이에 따라 소프트, 미디엄, 펌의 세가지 다른 느낌으로 구성되어 자신에게 편안한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