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핵심입지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특별 분양

기사입력 2015-03-03 13:50


서울 서남부 마곡지구의 핵심입지에 위치한 '
마곡 현대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이 특별 분양을 진행 중이다.

현재 분양중인 특별공급 물량은 부적격 계약 해지분, 자격미달회수분 외 다수 등을 포함해 현대건설이 보유하고 있던 '알짜배기' 마지막 물량이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지하 6층~지상 15층, 3개 동, 총 899실의 8차선 대로를 접하고 있는 보기 드문 대단지 규모다.

특히 대기업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장점과 투자안정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여기에 힐스테이트에코동익은 3.3㎡당 800만원대 후반선의 저렴한 분양가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계약금 10%만 지불하면 입주 때까지 들어가는 비용은 전혀 없고 잔금은 임대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마곡지구는 LG사이언스파크를 필두로 신세계, 이대의료원, 롯데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이랜드, 넥센 타이어, 코오롱, S-Oil 등 굴지의 기업들이 입주가 확정된 상황이다.

게다가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9호선 및 5호선, 공항철도 등 트리플 역세권을 갖춘 최고의 교통요지로써 임대수익과 더불어 프리미엄 상승에 대한 기대감인 높은 곳이다.

마곡 현대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 분양관계자는 "서울시에서 마지막 노른자 땅인 만큼 주거·업무·편의시설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다 갖추고 있는 입지"라며 "서울에서 손꼽히는 명품타운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청약에서 선착순 특별공급으로 전환하면서 방문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전 방문예약을 한 고객에 한하여 담당자 우선배치, 호실 선확보를 진행한다. 분양 관계자는 "무작정 방문하기 보다는 사전에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문의 1599-8339.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