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치료가 바로 여드름치료이다.
기름진 음식과 학업 스트레스로 인해 여드름이 생기거나 심해지기 일쑤이고 높은 습도와 온도가 지속하는 여름철에는 평소보다 호르몬 분비가 많아져 피지분비가 늘어 여드름이 왕성해지기때문이다.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 피지분비량이 과도하게 증가하게 되어 피부문제의 주원인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노폐물과 각종 먼지가 모공을 막아 여드름 등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여드름의 경우에는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잠시 좋아졌다가도 재발하거나 여드름흉터로 남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직접 혼자 압출한다면 흉터가 남을 수 있다.올바른 압출법으로 적절하게 짜야 흉이 없으므로 피부과 전문의를 찾아 여드름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울산피부과 라엘라의원 장설희 원장은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여드름치료를 위해 피부과를 찾는 환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최근에는 여드름은 호르몬분비가 왕성한 사춘기의 학생들뿐 아니라불규칙한 생활과 잦은 기름진 음식섭취로 인해 성인여드름을 고민하는 이들도 많이 방문한다"라고 전했다.
여드름치료에 추천되는 레이저는 다양하며 기기마다 조금씩 차별화된 장점들을 가지게 된다. 울산피부과의 아큐어레이저는 피지선의 부피를 감소시켜 피지배출을 감소시키는 원리로 모낭 누두부 아래의 각질화 과정을 정상화 시켜 오랜기간 효과를 유지시킬 수 있다. 또한 얼굴 전체적으로 탄력이 생기며 모공이 개선되는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울산피부과 라엘라의원의 장설희 원장은 "여드름치료를 위해서는 피부과 전문의료진의 진단을 시작으로 본인 피부에 맞는 맞춤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
울산피부과 라엘라의원의 여드름치료 장점은 통증이 적고 시술시간이 짧은 뿐 아니라 여드름 재발확률을 낮추고 여드름 주 원인인 피지조절까지 가능하고 약 처방최소화 및 저통증압출을 통해 여드름치료가 가능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또한 이마 발생한 여드름흉터에 대해서도 꼼꼼한 관리를 통해 본연의 피부로 돌아가게 하는 리뉴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라엘라의원은 여자 대표원장님 상담에서 시술,사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주는 울산피부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깨끗한 모공,트러블 없는 도자기 피부를 위해 미리 미리준비해보는건 어떨까?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