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일본여행객 위한 LTE 무제한 데이터7 요금제 선보여

기사입력 2015-07-22 16:43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일본여행객을 위해 일주일 간 경제적인 비용으로 초고속 LTE와 3G 데이터 로밍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일본 LTE 데이터 7' 요금제를 23일 출시한다.

22일 SK텔레콤에 따르면 해당 요금제는 일주일 간 5만원(VAT 별도)에 LTE와 3G 데이터를 용량 제한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일주일 동안 1GB의 LTE 데이터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더라도 200kbps 속도로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요금제는 일본에 특화한 요금제로, LTE 로밍을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이동통신 3사에서 제공 중인 3G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보다 더욱 렴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보이고 있는 '일본 LTE 데이터 7'은 일본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요금 부담 없이 마음껏 초고속 LTE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이라며 "향후 많은 국가에서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상품 개발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