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남자들의 피부 고민도 많아지고 있다. 여자들과 달리 여러 단계의 화장품 사용을 귀찮아하는 남자들을 위해 우르·오스가 남자피부 월동 준비 팁을 소개한다.
겨울철 세안이 중요
남자들은 스킨, 로션 등을 순서대로 바르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 간편하지만 하루 종일 촉촉하게 보습을 유지해주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를 추천한다. 겨울에도 올인원 화장품 하나면 파워 보습이 가능해 남자들에게 적합하다. 대표적으로 우르·오스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중·건성, 지·복합성 피부 별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다. 중·건성이라면 촉촉한 밀크 타입의 스킨밀크, 지·복합성은 끈적임 없는 워터타입의 스킨로션을 추천한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컨디셔닝의 파워보습과 건강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게 특징이다. 라임오일, 페퍼민트오일 등 9가지 허브 추출물이 겨울철 피부자극으로부터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파라벤,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우르·오스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H&B스토어 올리브영과 왓슨스에서 각각 '2015 상반기 남성 올인원 화장품 부문 1위', '2015 HWB 어워드 맨즈 케어 부문 베스트 브랜드 수상' 등 최근 남자 올인원 화장품 중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드럭스토어,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ulo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TPO별 피부 월동준비 팁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로 간편하게 피부에 파워 보습을 제공한 뒤에도 보습이 필요할 때 활용하면 좋은 팁으로 미스트나, 페이스 시트 같은 제품을 추천한다. 작은 미스트를 휴대해 뿌려주거나 보습 성분이 함유돼, 페이스 시트를 사용해 닦아내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피지 및 노폐물을 클렌징할 뿐만 아니라 보습까지 제공해준다. 따뜻하고 건조한 실내에서 오래 생활하는 경우라면 수분 충전 및 리프레시용으로 사용할 만 하다. 주말에 스키장이나 겨울 축제 등으로 스포츠와 레저를 즐길 때엔 보습 외에도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 눈에서 반사되는 자외선이 피부에 위험하기 때문에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사용 후 선크림을 꼭 발라주는 것이 좋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