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어 기온이 최고치를 갱신하는 등 최근 따뜻한 날씨를 맞아 공원 등에서 아이와 함께 킥보드, 자전거 등 승용완구를 타며 즐거워하는 가족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가족 육아 예능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며 야외활동을 즐기는 가족단위 여가문화가 확산되면서, 아이와 함께 즐기는 승용완구 아이템에 관심을 갖는 부모들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아이를 위한 킥보드 선택 및 구매 요소 중 1순위는 단연 '재미'. 킥보드는 기본적으로 아이가 '타고 노는' 승용완구로속도감이나 주도적인 라이딩경험이 중요하다.
핸들을 바꾸면 다른 킥보드가 된다! 골라 타는 재미가 있는 한 발 킥보드 인기
스위스 마이크로사의 맥시 마이크로 킥보드는 8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한 승용완구로 조이스틱형 핸들과 T자형 핸들을 서로 교체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락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이스틱형 핸들로 교체 할 때는 서핑과 보드의 재미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으며 T자형 핸들은 킥보드를 처음 접하는 아이에게 안정감 있는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핸들에 따라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지만 핸드브레이크가 없어 발판에 설치된 풋브레이크로 제동을 해야한다. 또한, 핸들과 데크가 분리되는 구조로 더욱 쉽고 간편하게 킥보드를 운반할 수 있어 아빠와 엄마의 짐을 덜어준다.
만화 좋아하는 자녀를 위한 캐릭터 킥보드, 어린이날 선물로 적격
만화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 '라바(LARVA)'와 협업한 킥보드로 어린이들의 취향을 사로잡은 '라바 트라이더'가 제격이다.
'라바 트라이더'는 라바 캐릭터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어린이들을 만화 속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들게한다. 핸들 가운데 위치한 깜찍한 모습의 라바옐로우뿐 아니라 경적 기능을 갖춘 라바레드는 어린이들을 즐겁게 하는 요소로 킥보드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또한, 특수재질로 만들어진 손잡이와 미끄럼 방지 발판으로 더욱 안전성을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