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만족도 1위 상품]리리코스 '마린크리스탈블루밍앰플', 3개월 만에 베스트 셀링

기사입력 2016-06-22 09:39


리리코스의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

지난 3월 출시된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의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7㎖×7·14만원대)'이 출시 3개월여 만에 브랜드 내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떠오르며 2016년 상반기 히트 상품으로 꼽혔다.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은 다양한 노화 징후를 한 번에 케어해 멀티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제품으로, 보다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앰플의 명가'로 불리는 리리코스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보습, 탄력, 항산화, 영양공급 등 각각의 효능을 가진 7가지 마린 성분들의 복합체인 마린 크리스탈 콤플렉스(Marine Crystal Complex)가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 젊고 아름다운 동안 피부로 완성해주며 가장 빛나는 시절의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바이오 연구를 통한 독자적 기술인 바이오-퍼밍 업 액티베이터(Bio-Firming up Activator)가 도포 직후 피부 반사광 변화로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리리코스 브랜드 마케팅팀 박정민 팀장은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톤, 거친 피부결 등 여러 가지 변화가 복합적으로 일어나는 형태를 보여 멀티 안티에이징이 필요하다"며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의 효능과 20여 년 동안 쌓아온 리리코스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더해져 히트 상품으로 등극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