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만족도 1위 상품]도이첸, 정통 독일식 핫도그·수제버거로 입맛 유혹

기사입력 2016-06-22 09:41


정통 독일식 핫도그와 프리미엄 수제버거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패스트푸드 브랜드인 도이첸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끌고 있다.

도이첸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무색소, 무방부제, 무보존료로 정통 독일식 수제소시지의 맛을 재현한 프랑크푸르트 소시지와 독일의 유명 길거리 음식인 커리부어스트에 사용되는 전통 독일식 소스로 기존 핫도그, 버거전문점과 차별화를 했다.

도이첸의 주요 메뉴는 독일식 핫도그, 수제버거, 커피, 독일 맥주 라들러 등이 있으며, 도이첸 전 매장에서는 메뉴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주문 즉시 그릴위에서 조리를 하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도이첸은 핫도그 및 버거 신메뉴 2종 출시에 이어 독일의 맛을 느낄수 있는 '라들러 맥주'를 최근 출시했다. 라들러는 독일 남부지방에서 즐기는 음료로 도수가 낮고 레몬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맥주 칵테일 음료다. 라들러는 독일어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이를 마신 뒤에도 자전거를 탈 수 있다는 뜻에서 유래했다.

현재 도이첸은 전국 대도시를 위주로 로드숍을 오픈중이다. 신세계 사이먼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백화점 등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잠실 롯데월드 매장도 오픈 예정이다.

㈜아라리 최강균 대표는 "도이첸은 가맹점이 안정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면서 "프랜차이즈 업계가 가맹점 개설수익에 의존하면 가맹점도 본사도 오래갈 수 없다. 본사가 제품개발 및 물류, 생산, 교육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야 가맹점이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 대표는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유지해야 브랜드가 성장한다"고 덧붙였다. 문의는 1544-6364이나 홈페이지(www.deutschen.kr)로 하면 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