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겨울 뷰티 트렌드는 아찔한 레드 립

기사입력 2016-10-31 09:32


사진=엠프렌즈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2016 F/W 메이크업 트렌드로 레드 립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올 가을 선명한 색상으로 입술 전체에 바르는 풀 립(Full-Lip) 메이크업의 유행과 함께 진한 색상의 레드 컬러 립스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각각 8월 26일과 9월 29일 출시된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와 입생로랑 바이닐 틴트의 레드 컬러는 출시 이후 많은 뷰티 인플런서들의 입소문과 함께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사랑 받고 있다. 이어 지난 14일 출시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제품 립 마그넷 역시 레드 컬러를 주

력 컬러로 내세워 국내 출시 직후 단 이틀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흥행 중이다.

특히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의 레드 컬러 400 밀라노 레드는 핑크 피그먼트 베이스의 새로운 레드 컬러로, 웜톤 쿨톤의 모든 스킨 톤과 어우러지게 제작되어 레드 립 유행에 탄력을 더하고 있다. 또한 립 마그넷은 섬세하고 얇게 발리는 롱 라스팅 타투 텍스쳐, 입술 깊숙이 타투처럼 각인되는 강렬한 발색, 촉촉함과 매트함을 동시에 담은 완벽한 피니쉬, 자석처럼 완벽하게 밀착되는 마그네틱 밀착 효과를 자랑한다. 한편 올해 F/W 시즌에는 진하고 어두운 검붉은 톤과 버건디 컬러부터 선명한 레드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레드 컬러 립 제품이 계속해서 유행을 탈 전망이다.
ha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