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제5회 골드문과 함께하는 기업인 자선 골프’ 공식후원

기사입력 2016-11-16 17:53



메디컬 화장품 전문기업 제이준코스메틱이 14일 경기도 화성시 리베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 제5회 골드문과 함께하는 기업인 자선 골프대회'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했다.

골드문은 문화 예술 스포츠 기업인들과 함께 배우 이병욱이 작년 8월에 설립한 비영리 자선단체다. 이 단체는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따뜻한 관심으로 지원, 이 학생들이 성장해 사회에 정착했을 때 다시금 소외된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 목적으로 설립됐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총 41개 참여팀 가운데 메인 후원사로 직접 대회에 참가해 기업의 성장뿐 아니라 나눔을 몸소 실천했다. 관계자는 "즐거운 마음으로 이번 골프대회에 동참하게 됐다. 기업과 사회가 상생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우 김덕현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샷건 방식으로 치러졌다. 남자부에선 세종건설 양호기 대표가 71.4타로, 여자부에선 태강 디앤씨 최성숙 대표가 71.4타로 준우승했다. 우승의 영예는 신페리올 70.2타를 기록한 피엘 트레이닝 박청교 대표에게 돌아갔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대형 쇼핑몰 타오바오에서 국내 브랜드 중 최초로 5개월 연속 마스크팩 분야 1위를 달성하며 국내외 제품 판매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