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 기자] 울프엔더가 추운 겨울 완벽 패키지를 준비했다.
매서운 한파에도 겨울 여행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다. 꽁꽁 언 강에서 진행되는 얼음낚시와 아름다운 눈꽃 축제, 스키장, 이외에도 겨울을 온몸으로 느끼는 다양한 겨울축제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
산이나 바다처럼 지형적으로 바람이 부는 곳은 강한 바람을 막아줄 따뜻한 패딩 점퍼가 필수이다. 패딩 점퍼의 경우,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여유 있는 핏을 고르는 것이 좋다.
울프엔더의 무브 리미티드 다운 점퍼와 커넥션 리미티드 다운 점퍼는 고품질 다운을 사용하여 뛰어난 방한성으로 한겨울에도 끄떡없는 보온성을 실현했다. 또 탄력성이 높아 몸에 감싸지는 느낌 또한 좋다.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해 실용성을 더했으며 모든 포켓 안쪽으로 핸드워머를 추가하였다. 후드와 페이크 퍼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겉감은 내구 발수 가공처리하였다. 힙라인을 덮은 길이감과 모자의 페이크털은 탈부착이 가능하여 초겨울부터 혹한기까지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
여행 패션으로 아우터보다 고민되는 것은 이너웨어다. 짐의 부피가 커지는 겨울여행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기본 맨투맨과 후드티에 기모 안감처리까지 되어있으면 보온까지 책임져줘 가벼운 여행가방을 지켜준다.
오리지널 기모 오버핏 맨투맨과 오리지널 기모 오버핏 후드티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남녀 구분없이 편하게 착용가능하며 매 시즌 다시 찾게 되는 아이템 중 하나다. 밀도가 높고 보온성 좋은 도톰한 기모안감으로 보온은 물론 다양한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돌, 배우, 모델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착용해 화제가 된 울프엔더는 언제 어떤 장소에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기본으로 남성과 여성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유니섹스 패션 브랜드다.
overman@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