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카타이어, 추석 명절 맞아 최저가 판매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9-21 13:50


자동차 오픈마켓 SK엔카닷컴의 엔카타이어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타이어 최저가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16인치(폭:205, 편평비:55)와 17인치(폭:215, 편평비:55) 사이즈의 모든 국산 타이어와 넥센 CP672 모델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간단하게 최저가에 해당하는 상품을 찾으려면 엔카타이어에 접속, 판매되는 타이어 가운데 '우주 최저가' 마크를 확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0일까지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해 진행되며 앞으로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작년 2월부터 서비스를 실시한 엔카타이어는 타이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동차 모델 별로 타이어 검색이 가능하며, 제조 6개월 이내의 정품 타이어를 무료로 배송, 장착 해주기 때문에 추가비용에 대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지난해 말 오프라인의 타이어 장착점과의 제휴를 통해 보통 3일 이상 소요되는 타이어 배송기간을 단축시켜 구매 당일에 바로 타이어를 교환할 수 있는 '당일장착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추석 명절 장거리 이동이 예상되어 안전한 귀성길에 도움이 되고자 최저가에 타이어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온라인을 통해 타이어를 보다 손쉽게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