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카드, 반려동물 관련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 출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9-26 14:39



삼성카드는 26일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익적인 목적으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종합적인 컨텐츠와 커뮤니티 서비스를 모바일 기반의 디지털을 활용하여 출시한 것은 카드 업계 최초로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 삼성카드는 반려인을 대상으로 커뮤니티 서비스 명칭을 공모했고 1700여개가 넘는 응모작 중 반려견과 반려묘가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는 의미로 응모된 '아지냥이'를 커뮤니티 서비스명으로 결정했다.

'아지냥이'는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와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 및 수의사와 1:1 무료 상담,매일 업데이트 되는 양육 TIP, 펫 전용 모바일 게임등을 제공한다. 또한, 산책량, 양치이력 등 데일리로 교감해야될 미션과 펫의 정서 증진을 위한 액션 플랜도 제공한다. 이렇게 진행된 활동은 수행이력으로 기록되며 SNS를 통해 공유할 수도 있다. 또한, 반려동물에 대한 신속한 답변을 위해 전문가가 제작한 검증된 건강정보를 'Dr.아지& Dr.냥이'를통해 제공할 계획이며 향후 축적되는 다양하고 방대한 자료는 AI 머신러닝 기술을 도입하여 업그레이드할계획이다.

삼성카드는 '아지냥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아지냥이 777 이벤트'로 다음 달 말까지 '아지냥이'에 가입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7명을 추첨하여 비스타워커힐,오크우드 호텔 반려동물 동반 숙박권을 제공하며 770명에게는 반려동물 간식과 장난감 등을 담은 상품키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펫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하여 반려동물 사진을 '아지냥이' 앱에 업로드하면 공감을 가장 많이 획득한 6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스튜디오촬영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펫 스타트업 업체인 프롬벳 5000원 적립금, 펫클럽 1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자세한 혜택은 '아지냥이' 가입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