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중국 유학생 대상 ‘CMC 2기’ 본격 활동 시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9-13 08:22


CSA코스믹 조성아뷰티가 중국 유학생 대상 'CMC 2기'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재한중국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CHOSUNGAH'S MAKEUP CLASS FOR CHINESE STUDENT(이하 CMC 뷰티 아카데미)' 2기를 선발하며 K-뷰티 대표 주자의 명성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CMC 뷰티 아카데미는 명실공히 K-뷰티 리더로 자리매김한 조성아의 29년 메이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 세터 육성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이다. 천편일률적인 서포터즈나 뷰티 클래스의 틀에서 완벽하게 벗어나 조성아뷰티만의 감성과 철학을 담은 총 8회의 컬리큘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 약 3주의 모집 기간을 통해 선발된 2기는 K-뷰티에 관심이 높은 재한중국유학생 20명으로 구성됐다. SNS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이들은 9월 7일(금) 본사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14일까지 약 4개월간 베이직 메이크업, F/W 시즌 메이크업의 초급과정부터 중급과정과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을 수 있는 특강을 거쳐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고급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특히 수료식에서는 전문 기관의 졸업 전시회를 방불케 하는 수료 작품 영상 쇼가 진행되며, 활동을 종료한 수료자 전원에게 수료증을 지급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 3인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수여되고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단기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CMC 뷰티 아카데미는 내외부적으로 단순히 제품 리뷰에 지나지 않았던 일반적인 서포터즈 활동과 다르다는 긍정적 반응과 성과를 이끌어냈다"며 "앞으로 4개월 동안 진행되는 2기의 경우 우수 학생 3인에 활동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한편, 조성아뷰티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써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철학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달에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AK컴팩시티 홍대점에 추가 입점하며 '영포티(Young Forty)'를 포함한 전 연령층의 소비자와 해외 관광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