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근교 여행을 떠나려는 발걸음이 분주하다. 특히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여름 내내 지쳤던 몸과 마음을 풀기 위한 힐링 여행이 각광받고 있다.
탁 트인 바다를 따라 걷는 산책로는 단연 인기코스다. 또한 일몰을 볼 수 있는 오이도 갯벌이나 오이도 빨간등대도 사진을 남기며 추억하기 안성맞춤이다.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식도락이다. 오이도는 맛집이 즐비하게 모여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오이도맛집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동해안 붉은대게'다.
이 업체는 오이도 현지인에게도 입소문이 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배곧 신도시와 같이 새로이 유입된 현지인들에게도 맛집으로 입소문이 금방 났다. 이 업체는 항상 문전성시를 이룬다.
싱싱한 홍게는 지금이 제철이다. 이 업체는 특히 홍게찜무한리필, 홍게조개찜세트, 홍게문어조개세트 등 저렴하게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게 메뉴 구성을 해놓고 있다. 오이도 인근에서는 홍게를 싱싱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은 이곳이 유일하다.
이외에도 홍게라면, 게딱지밥, 홍게해물칼국수, 문어숙회 등 별미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다. 오이도에서 좋은 경치를 구경하면서 해산물까지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연인, 친구, 가족들과 오이도에서 식도락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이도는 최근 주말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싱싱한 동해안 홍게를 수도권 인근에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이어 "저렴한 가격에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맛과 가격을 유지하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