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9기 해단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8-18 15:00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최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에서 '젠-넥스트 페스티벌(Gen-Next Festival)'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3일 열린 '젠-넥스트 페스티벌'은 암웨이가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1] 뉴트리라이트가 운영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의 해단식 이벤트로, 약 6개월간의 활동을 정리하며 활동 우수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시상이 이루어진다. 한국암웨이 전 임직원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은 한국암웨이가 지난 2011년 출범 이후 9년째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인재 지원 및 육성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매 해 정해진 테마를 기반으로 다양한 방식을 통해 뉴트리라이트의 철학과 가치를 전파하는 미션과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올해의 경우, 최종 30명이 선발되어 지난 2월 발대식을 가졌다.

이후 기자단은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주제로 총 5개의 팀으로 나뉘어 기획, 영상, 디자인 분야에서 기사 작성, 영상제작, 발표 등의 미션을 수행해 왔다. 그 과정에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결과물을 공유하며 실질적 브랜드 홍보 활동에도 기여한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올해로 9회를 맞이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은 해를 거듭할수록 콘텐츠 측면에서 내실을 다져가고 있다.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많은 자극을 받는다." 며, "젊은 세대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한국암웨이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경험과 기회를 줄 수 있는 계기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⅓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