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케어한의원(대표원장 곽수영)이 '2019 의료건강사회공헌대상'에서 한의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미세먼지 고농도(50㎍/㎥) 발생 일수가 늘어나고, 그에 따라 기관지염, 만성폐쇄성폐질환, 천식을 앓는 환자 수 역시 대폭 증가하고 있다. 그 가운데 숨케어한의원은 오랜 시간 묵묵히 만성기침, 기관지확장증, 천식, 폐기종과 같은 만성폐쇄성폐질환, 기흉, 비염 등 호흡기 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한약재 관리에도 엄격한 기준을 두고 있다. 숨케어한의원에서 사용하는 한약재는 약재의 특성과 적정 산지를 고려해 깐깐하게 선별된다. 유해물질 검사를 거치고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약품용 한약재만 사용할 뿐만 아니라 항생제나 인위적인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는 순수 한약재만 사용해 만든 처방을 한다.
숨케어한의원 곽수영 원장은 "호흡기질환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이 날로 늘고 있는 가운데 우리 숨케어한의원이 의료건강사회공헌대상 한의원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항상 숨케어한의원을 믿어주시는 환자분들의 응원에 힘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수 많은 고민과 연구를 통해 마치 내 가족을 치료하는 것처럼 세심하게 환자분들의 건강을 돌보겠다"고 밝혔다.
|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