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릴렉스 패키지(Stay & Relax Package)'를 선보인다. '스테이 & 릴렉스 패키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해 총 24시간동안 호텔에 머무르며 투숙할 수 있으며 플레이버즈 뷔페 조식와 인룸 다이닝 크레딧, 특별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4월 주말 한정 특별 패키지이다.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럭스에서 대형 통창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청정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당 인룸 다이닝 크레딧 2만원이 제공된다.
특별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자체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3만 5000원 상당)를 제공한다.
핸드크림 2종 세트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객실 어메니티의 깊고 진한 라벤더 향을 모티브로 한 '프레쉬 터치(Fresh Touch)'와 '스위트 터치(Sweet Touch)' 두가지 향으로 제작되었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뿐만아니라, 4300여평(1만4212㎡)에 달하는 초대형 공간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즐기는 수영과 운동도 더없이 좋은 봄 힐링이다. 천장의 대형 팬으로 쾌적한 자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 유아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이색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은 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할 수 있는 특수 필터를 적용한 산소 발생기를 설치해 도심 인근 숲 속만큼의 높은 산소 농도와 설악산만큼 낮은 미세먼지 등 최고 수준의 공기질을 자랑한다. 이밖에 환기 자동화 시스템, 수영장의 습도를 낮추기 위한 10대의 제습기와 대형 실링 팬, 포토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맑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운동하고 휴식할 수 있는 진정한 웰니스(Wellness) 공간이다.
'스테이 & 릴렉스 패키지'는 4월 1일 부터 4월 30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체크인 기준으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9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