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 접점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 진출 이후 최초로 제주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설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
상담, 구매, 관리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함께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적용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전문적으로 일원화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모든 과정을 담당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제주 지역은 증가하고 있는 수요와 더불어 많은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것과 같이 차와 자연이 어우러지는 삶의 모습을 보여주는 브랜드 홍보의 장으로써도 매력적인 곳"이라며, "앞으로 많은 제주 지역 고객들이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먼저, 오는 16, 17일 양일간 볼보 전 차종을 시승하고 케이터링과 볼보 최고급 골프 우산(재고 소진시까지) 을 제공하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6월 30일까지 전시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며, 기간 중 계약 후 출고를 마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S6, 다이슨 선풍기, 무선청소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12월 18일까지 상담 및 시승을 마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컴팩트 SUV, XC40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에서는 5월 18일부터 4주간, 볼보자동차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안전주행을 위한 총 17가지 항목에 대해 사전 준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모든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에게는 최고급 골프 우산을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수리 고객에게는 최고급 핸디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