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이 지급되기 시작하면서 취업 구직난을 극복하기 위해 학부모, 그리고 구직자들이 재난지원금을 학원비로 소진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 복합쇼핑몰, 대형 가전매장 등 대형 유통 업체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어렵다 보니 구직과 배움을 목적으로 희망하는 교육기관, 학원비로 쓰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이에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전국 총 7개 강남, 신촌(이대), 홍대, 부산(서면), 대구, 인천(부평, 부천), 대전, 수원)의 지점에서 사용이 모두 가능하다고 밝혔다. 올댓뷰티 측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한 후,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등의 수단을 이용해 수강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였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미용취업전문 교육기관인 만큼 선제적 대응으로 코로나로 인해 높아진 실업률을 회복하고자 재난지원금과 함께 미용취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재 취업 전문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육과정은 ▲네일아트 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을 비롯해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헤어 자격증 학원(미용사 자격증 및 헤어 디자인) ▲에스테틱 피부 미용 학원(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 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 연장 및 왁싱 학원 등) 등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이 모든 과정을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