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전자, ‘무풍 미리 장만 페스티벌’ 실시…풍성한 혜택 제공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3-01 14:30



삼성전자가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무풍 미리 장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품 증정과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에서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I 시리즈를 구매하면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 또는 로봇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을 무상으로 증정하고 최대 20만원 상당의 에어컨 추가 설치비도 지원한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II 시리즈의 경우 최대 4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달 17일 출시한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직바람 걱정없이 소비전력까지 줄여 주는 '무풍냉방'과 서큘레이터 팬을 활용해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강력한 냉방을 구현하는 '하이패스 서큘냉방'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전 모델에 청정 기능이 탑재돼 사계절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다. '무풍청정' 기능을 적용하면 차가운 바람이 직접 닿는 걱정 없이 효과적인 실내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신제품에는 패브릭(Fabric) 디자인이 적용되고 모닝 블루ㆍ이브닝 코랄ㆍ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을 갖추고 있다.

벽걸이형 포함 2022년형 가정용 무풍에어컨 제품에는 탄소 배출량을 줄여 주는 친환경 냉매 R32를 적용했다. 무풍에어컨 갤러리 모델에는 태양광으로 충전 가능한 친환경 솔라셀 리모컨이 탑재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에어컨이 사계절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진화하면서 여름 성수기 이전에 에어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신제품 구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