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및 부산시 등과 함께 '제9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을 오는 6월 4일~5일 이틀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스포츠와 기부가 결합된 1석2조의 제9회 기브앤 레이스를 개최해 참가자분들과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참가자분들의 참여비로 조성된 기부금으로, 자라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의료비 및 교육비를 지원하여 참가자들과 수혜자들 양쪽 모두에게도 큰 의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의 참가비는 1인당 5만 원이며, 참가자들은 이에 더해 원하는 만큼 추가 기부금도 낼 수 있다. 조성된 기부금 전액은 취약계층의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의료비 및 교육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대회 기간 48시간 동안 각자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리기에 참여할 수 있다. GPS 기반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스트라바를 활용하면 기록을 측정하고 참가자의 순위를 확인할 수도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및 기브앤 레이스 로고가 새겨진 스포츠 티셔츠와 메르세데스-벤츠 피크닉 텐트, 메달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추가 기부금 1만 원 이상을 낸 참가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테인리스 머그컵을 추가로 제공한다.
참가 신청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