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모바일 앱의 차별화된 콘텐츠 경쟁력을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자녀 교육 주제로는 신애라 배우의 '내 아이를 위한 훈육의 네 가지 원칙' 영상을 준비했다. '공부머리 독서법' 저자인 최승필 독서교육 전문가의 '공부머리를 기르는 독서법' 영상도 볼 수 있다. 두 강좌 모두 조회 수 50만 이상, 좋아요 9000개를 받은 유명 콘텐츠다.
부부관계 주제에서는 인스타툰 '메리지 레드' 작가인 최유나 이혼 전문 변호사가 '이혼하지 않으려면 알아야 할 소통의 기술'이라는 강의를 펼친다.
신세계백화점 VIP 고객은 세바시의 유료 강의 콘텐츠 플랫폼인 '세바시랜드'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강좌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백화점 VIP 고객에게 매월 2~3편의 세바시 프리미엄 강좌를 제공한다.
5월에는 VIP 고객에게는 좋은 연애 연구소 USTORY 김지윤 대표가 '연애와 결혼이 행복해지는 서로 좋은 방법' 영상을 소개한다. 더공감마음학교 박상미 대표의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재영 포스코 석좌교수의 '당신의 천재성을 끌어내는 노트법' 등의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전자도서관, 뮤직큐레이션, 제철음식레시피 등 차별화 된 콘텐츠를 선보여온 신세계백화점 앱이 인기 교육 영상을 소개하게 됐다"며 "고객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제적으로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