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이 지난 5월 출시한 AI 서비스 'A. (에이닷)'에 'A. tv', 'A. 게임' 등 신규 서비스를 업데이트한 안드로이드 버전을 27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A. 게임'은 다운로드나 설치가 필요 없는 26가지 캐주얼 게임이다.
한편 이번 'A. tv', 'A. 게임' 등은 안드로이드 버전에 우선 적용되며 iOS 버전은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맞아 온라인 및 유통망 체험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8월 1일부터 21일까지 'A.' 앱에서 "닷생 살자" 라고 말을 걸거나 텍스트로 입력해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추첨을 통해 노트북, 커피머신, TV,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7월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4주간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을 방문해 'A.' 앱을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선착순으로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A.'과 관련한 캐릭터, 로고 등을 찾아 촬영 후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 게시물 등록 고객에게 여행 상품권, 스마트기기 등 다양 경품을 제공될 예정이다.
한명진 SKT A.추진단 2nd Team 담당은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 추가해 나가고, 캐릭터/개인화/대화 등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