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레오, 60초 퀵 트리트먼트 ‘아이리스 2(IRIS 2)’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9-14 11:18


포레오.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눈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더욱 강력하게 재설계된 아이 마사지기'아이리스(IRIS 2)' 제품을 출시했다.

본 제품은 손끝으로 두드리는 아시아식 림프 마사지에서 착안한 경락 마사지 기법을 적용한 원리로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눈가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돕는다.

주요 기능 중 하나인 'T-SONIC' 기능은 미세한 진동으로 눈가부터 관자놀이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킨케어 사용 후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도록 도와주는 것. 소음을 더욱 최소화한 '노이즈 캔슬러' 기능으로 장소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표면의 미끄럼 방지 그립은 한층 더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의 또 다른 차별점은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앱을 연동할 필요 없이 제품 자체에 진동 세기 버튼을 통한 강도 조절로 더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충전식 사용법으로 편리함을 한층 더 강화했다. 컬러는 포레오만의 개성 가득한 컬러인 '푸시아', '민트', '펄 핑크' 총 3가지로 다양성을 높였다.

포레오 제품은 오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