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나흘간 '하나금융타운'이 조성중인 인천 청라 소재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이라는 비전에 발맞춰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아시아 유망주들에게도 출전 기회를 부여했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그룹 연수원인 '하나글로벌캠퍼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숙식 제공의 혜택은 물론 하나글로벌캠퍼스에 묵는 선수들에게는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의 응원 메시지 카드와 함께 '웰컴초콜릿'과 '힐링플라워'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새롭고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는 하나금융그룹의 의지를 담아 '디지털'과 'ESG'를 접목시켰다는 게 하나금융그룹 측 설명이다. 친환경을 위해 종이 티켓 제로화를 추진하며 오는 28일까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서만 티켓을 사전 판매하고 있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티켓 예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다. 경기 관람 시에도 종이티켓 없이 하나원큐 내 OR코드로 갤러리들이 입장하게 된다. 또한 선수들에게 쾌적한 연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디지털 런치 모니터를 운영해 구질, 방향 등 정확한 볼 궤적 분석 시스템도 제공키로 했다.
대회장 곳곳에는 하나금융그룹 대표 캐릭터 '별돌이·별송이' 펫말을 통해 관람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탬프투어를 마련해 갤러리들이 걸으며 재미를 찾게 함과 동시에 기념품도 제공한다. 또한 하나금융타운 내에 갤러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포토 존, 플레이 존, 힐링 존 등의 테마별 다양한 이벤트 공간을 마련한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